본문 바로가기
후기일상+

[내돈내산]갤럭시 워치3 개봉기! 45mm 실버 남자 실착용 사진

by 보리하늘 2020. 9. 4.
728x90
반응형



갤럭시 워치2와 기어를 고민하던 친구에게
IT기기는 무조건 신상이라며 워치3를 추천!!!

삼성전자에서 구매하고 바로 다음날 기사님께 전달받았다! 타 택배사가 아닌 삼성전자 기사님이 직접 전달주셔서

파손 걱정도 없고 매우 안전하게 받아본 워치3!!!




워치3의 액정 크기는 45mm와 41mm 두가지로 나뉜다. 🙆‍♂️가 착용할 워치라서 알이 큰 45mm에

다른 스트랩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실버로 주문!

구성품은 시계 본체와 기본 스트랩, 워치 충전기 (충전 어댑터 본체는 안들어있음)
기본 스트랩도 너무너무 고급지고 이뻐서 다른 스트랩은 아직 구매도 안함ㅠㅠ👍!!!





티비 광고에 나오는 시계가 본인 시계라며 엄청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스마트 기기는 최신이 👍)

출시되고 이틀만에 착용한 얼리어답터 🙆‍♂️🎉


728x90
반응형

댓글